한일장신대학교 평생교육원

입학 안내

  • 학점취득기준
  • 개설교과목안내
  • 교육문의 및 안내
> 입학 안내 > 수강신청 안내
수강신청 안내

개요

본원의 교육과정 운영은 매년 정규과정(1학기 / 2학기)과 방학특강(하계특강 / 동계특강)으로 모집하고 있으며, 방학특강은 학기수업에 연계된 과정으로 일부 과정만 개설됩니다.

정규과정/방학특강
구분 등록기간 교육기간 비고
정규과정 1학기 2월초 3월 1째주 ~ 6월 2째주 15주간
2학기 8월초 9월 1째주 ~ 12월 2째주
방학특강 하계특강 6월초 6월 4째주 ~ 8월 3째주 8주간
동계특강 12월초 12월 4째주 ~ 2월 3째주

추가등록 및 수강신청 변경기간 : 등록마감일 이후부터 개강 1~2주차

각 학기의 등록기간 및 교육기간 등 상세일정은 해당 학기 모집요강을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.

지원자격

수강을 원하는 일반 성인이면 누구나 수강 가능하며, 학력 제한 없이 등록금 납부순으로 모집합니다.
단, 특별강좌 / 학점은행제 학습과목(고졸 이상)등 일부과정은 지원자격에 제한이 있습니다.

등록기간

2015.01.29~2015. 03.12

  • - 등록마감일 이후 입금자 감면혜택 없음(감면대상자에 한함)
  • - 공지사항 참조
  • - 등록기간은 게시판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

교육기간

등록기간은 게시판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

수강신청방법

수강신청(방문/전화/온라인접수) ⇒ 등록금납부(접수시 부여된 개인별 가상계좌 무통장입금)

수강신청

  • 방문 접수 : 한일장신대학교 평생교육원 행정실(사랑관 4층)
  • 전화 접수 : 전화 063-287-3161 / 팩스 063-287-3162 / 이메일 hps@hanil.ac.kr
  • 인터넷 접수 : http://lifelong.hanil.ac.kr(본원 홈페이지 참조)

등록금 납부 : 온라인 송금

  • 수강신청시 부여되는 개인별 농협 가상계좌로 해당 등록금 납부
  • 온라인 송금시 유의사항
    • 1. 개인별 가상계좌 입금시 납부할 금액 정확하게 입금해야 함
    • 2. 가상계좌는 입금시 예금주(받는사람)가 수강신청자 본인으로 나타남
    • 3. 가급적 은행창구 또는 인터넷뱅킹 입금 권장

수강신청시 신입/재등록생여부, 성명, 주민등록번호, 연락처(휴대전화, 자택), 주소, 지원과정, 감면사유 접수
(상담 및 접수시간: 월~금 09:00-18:00 / 주말 및 공휴일 휴무)

수강신청시 개설/폐강/정원 마감된 과정 확인 후 접수